카테고리 없음

식단일기 10일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0. 10. 22:43

오늘은 거의  할종일 비가 내리고 진짜 헬지옥이네요..
비가 오지만 따님은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하고...
친구들과 함께 앵카와 롤러장에 가겠다는 따님
전 갠적으로 운전면허증이 없어요...
그래서 버스를 타고 이동을 하려니...
비도 오고 우산도 쓰고 두군데를 돌 생각을 하니 아주 까마득하고 애들 셋을 데리고 버스를 타고 걸어서 이동을 하니 완존 헬이었어요.

앵무새까페

앵무새 카페후 롤러장으로 갔지요..
늦잠후 나간거라 아침도 못 먹고 나가서 너무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찾아간 맥도널드...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없네요..

주문은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맥너겟 치즈스틱

사진은 요고뿐이네요


왕창먹고 다시 롤러장으로 고고씽
롤러장에서 커피 마시고 오늘은 끝이네요..
진짜 여아 초딩 3명과 함께라긴 넘나 힘들었네요.
더군다나 비가 올때는..
울 인님들 비가 올때는 진짜 집콕하는것이 가장 좋을듯 해요..
오늘도 홧팅이요..
담에 롤러장 피드는 다시 올릴게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