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30

한달 꾸준히 포스팅하였습니다.

진짜 제가 끈기없는 제가 저와의 약속을 지켜냈어요. 아무리 피곤하고 힘들어도 포스팅을 매일 한개씩 업로드 하였네요.. 기특해서 엉덩이 팡팡했네요. 꾸준히 하면서도 갈피를 못 잡다가 내일부터는 일상 기록장으로 음식 일기를 쓰려고 해요. 살이 너무 쪄서 다요트가 시급해졌어요. 지금 만삭때 몸무게 보다 더.. 원래 모태마름은 아니었지만 보기좋단 소린 들었고 어떤 옷가게에 가서 입어도 다 맞는 옷을 샀었는데요. 이젠... 큰옷만 사야하니깐요. 음식일기 기록해서 식단조절 할래요. 운동한 사진도 올릴게요.. 우리 모두 날씬하게 살아보아요 응원해 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인거 아시죠?

카테고리 없음 2021.09.30

우리집 귀염둥이 밤송이 망고를 소개해요.

딸 생일에 무엇이 받고싶은지 물어보니 거침없이 미어캣 이라고 대답하는 딸이었어요. 전 평상시 동물과 함께 집안에 있는걸 싫어해요.. 하지만 저희집 마당이 있어 큰개는 키울수 있어요. 그런딸에게 전 가혹하게도 진짜 사주기보단 안되는 이유를 먼저 하여 설득을 겨우 했어요. 미안해 딸아 딸은 몇일을 속상해 하더니.. 그럼 고슴도치를 키우겠다고. 고슴도치를 키워야 하는이유 1.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싶다. 2.돌봐줄 동물을 갖고싶다. 3.수명이 길다 4.집 밖으로 꺼내지 않아도 되고 케이지 속에 있어도 된다 요렇게 이유를 대면서 제가 미어캣이 안된다는 부분도 짚어서 이야기 하는 딸에게 밤송이를 선물했어요. 소중하게 다뤄지다가 지금은 너무 커져서 울 따님이 조금 버거워하네요.. 그래도 건강히 크렴.. 망고야. 사..

카테고리 없음 2021.09.29

나의첫사랑 서태지오빠

울님들은 좋아하는 연예인 있으세요? 전 초딩때는 연예인에 관심없었고요. 만화영화만 좋아했었어요. 그런데 저 6학년때 혜성같이 나타나신 서태지오빠... 전 완존 띵했답니다. 아직도 기억하는데요. 가족들과 저녁식사 시간이었어요. 텔레비젼에 나오신 모습에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죠. 아빠가 TV채널을 넘기려고 하시는데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지르다 아빠에게 꿀밤을 맞은 기억이 생생해요. 어린마음에 방송국 따라 다니지는 못하고 그냥 TV만 열심히 보고 엄마 졸라서 카세트 테이프 사고.. 완존 반해서 중학교때는 본격적으로 따라다니고 팬클럽도 가입하고 콘서트도 다니고.. ㅋㅋ 그런데요.. 지금까지도 그맘 계속 유지되고 있답니다. 지금도 변함은 없어요. 제가 40살이 넘어가도 지금까지 쭉 너무나도 좋아해요. 25주년 콘..

카테고리 없음 2021.09.28

MKYU열정대학생

MKYU는 계속 들어가려고 하였다. 난 김미경 학장님을 너무 좋아한다. 진심 내가 다른일로 이직할 마음도 다른일을 하고싶게 한것도 또한 김미경학장님의 강의 덕분이다 난 유치원교사로 사회생활을 시작은 하고 지금도 하고 있지만 솔직히 아무런 경제관념도 경제와 디지털세계도 아무것도 모르고 지낸 나였다. 진짜 부끄럽다. 나이가 40세가 넘었는데도 아직도 내가 돈을 어떻게 쓰는지 노후준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지금도 모르지만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준비하기 위해 MKYU대학에 입학 하였습니다. 내자신을 변화시키기 위해 나를 바꾸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나를 깨우려고 합니다. 근력도 끈기도 부족하지만 끝까지 노력해서 전진하여 진정한 미래를 준비하려고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우린 아직 젊기에 괜찮은 미래가 있기에..

카테고리 없음 2021.09.27

맛있는 녀석들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먹는걸 워낙 좋아하는 저라서 그런지 먹방을 좋아하는데요. 유투브에서 하는 먹방러들은 맛나게 먹는거 같은 느낌이 아니어서 그런지 호응이 되거나 제입이 벌려지거나 하지 않는데요.. 요 맛있는 녀석들은 진짜 볼때마다 맛있겠다 소리를 여러번 하면서 보고 있어요. 아쉽게도 김준현님이 하차하시고 3멤버로 진행하면서 매해 새롭게 게스트가 나오곤 있지만요.. 그래도 넘나 잼나고 좋아요. 진짜 쭉 이어갔음 좋겠네요.. 넘나 좋은 맛있는 녀석들 쭉 이어주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1.09.26

두끼

전 떡볶이를 넘나 좋아해요. 요리를 못하는 저도 떡볶이를 만들어 볼수 있는곳. 요즘 밀키티도 많이 있지만 직접 만들어보는 ㄸㅓㄱㅂㅗㄲㅇㅣ집이죠.. 울동네 홈플에 있는곳 가는길도 넘나 예쁜하늘을 보며 기분도 업이 되었던 곳이네요.. 본격적으로 두끼를 소개해요. 입꼬리가 자동으로 올라가면서 기부니가 좋은 냄새가 들어갈땐 꼭 열체크와 큐알체크인... 매장안을 살펴 볼까요? 제가 젤 좋아하는 레시피 요 레시피만 있다면 요리계의 똥손도 걱정이 없답니다. 이젠 본격적인 먹방시작이에요. 울님들도 맛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맛나게 드셔요..

카테고리 없음 2021.09.25

어제 소원 빌었어요

추석날만 달보고 소원비는거 아니죠? 하루 지난 소원도 들어주시겠죠? 제소원은 진짜 많은거 아니에요. 그냥 ... ..... ㅋㅋ 아셨죠? 꼭 소원 들어주세요. 솔직히 내년은 이직을 고려중이에요. 유치원교사로서 이젠 떠나고 싶다는 생각에 공부를 다양하게 하면서 무엇을 해야할지 생각하고 있어요. 꼭 이루어질거에요. 울 님들도 소원성취하세요. 달보고 소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09.23

보름달이 안 보여요..

어제는 추석이었는데요. 비가 와서 보름달을 보지 못 했어요. 보름달을 보고 소원 빌고 싶었는데요.. 울 님들도 달을 보셨나요? 계속 날씨가 너무 좋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다니요. 오늘 밤에는 달이 보이겠죠? 하루는 늦었지만 달보고 소원을 빌어야겠어요. 밝은달을 보길 기원해 보아요. 추석전날 찍어본 달인데요. 너무 예쁘죠? 추석연휴 즐겁게 즐겁고 안전히 마무리 하셔요..

카테고리 없음 2021.09.22

추석전 - 버섯전소개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전 집콕놀이하며 추석 분위기 내기 위해 버섯전을 만들어 보았어요. 버섯이 몸에 좋은거 아시죠? 버섯의 효능 1. 콜레스테롤 수치감소 2.혈액순환 3.다이어트 및 피부미용 노화방지 4.뼈 건강 5.나트륨배출 6.항암 7.빈혈완화 8.단백질 섭취 9.면역력 강화 10.심혈관질환 예방 등등..... 많은 효과가 있는 버섯을 이용한 버섯전을 소개합니다. 버섯전 레시피 1. 새송이 느타리 팽이 양송이 버섯 곱게 다지기 2. 크래미와 당근 양파 부추 다지기 3. 계란 7개 넣어서 1번과2번과 섞기 4. 맛나게 부치기 정말 간단하면서 먹기도 좋고 건강식 즐겨 보세요. 맛있게 드세요..

카테고리 없음 202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