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여행가고파

행복한 백만장자 2021. 9. 10. 07:00

사진첩 정리하다 본 하늘사진..

하늘위를 날아가고 싶네요..


코시국으로 비행기를 탄지도 어언...
비행기를 타고 여행가면 울 님들은 무엇을 가장 좋아하세요?
전 워킹맘으로 주말 새벽에 떠나는 일상이다보니 뜨는해를 볼때가 많아요.
하늘에 떠있다는 생각과 하늘위에 구름을 보았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행복하고요.  그래서 창가자리를 선호한답니다.
구름도 보고 뜨는해도 보고요..
비행기를 자유롭게 탈수있는 시기가 빨리 오길 바랍니다.
진짜 여행가고 싶네요..

하늘을 날아 다시 제주도 가고 싶어요..
제주도야 잘 있니?
난 잘 지내..
보고싶다.
오늘 저녁 모두 잊고 밤비행기로 떠나볼까요?
가고싶다..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