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왔어요.

행복한 백만장자 2021. 9. 11. 07:49

제주도에 급 왔어요.
어제 검색만 백만번 하다가 결국 새벽 비행으로 왔네요.
비가 온다는 염려에 비해 지금  현재는 비가 안와요.
공기가 다른데요.. 날씨 진짜 넘나 좋아요.
습도가 높아 더운듯 하지만 제주도도 가을인지 바람은 선선하네요..
저는 오늘 딸과 오붓하게 버스로 목적지까지 이동하여 지인을 만날 예정이에요.
진짜 제주에서 한달살이 하고싶네요.
다시 한번 폭풍검색을 해야할까요?
진짜 제주도 넘나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구름과 하늘을 볼 기회는 딸에게 비록 양보를 하였지만요.  
넘나 좋네요..

제주 하늘에서 보니 더 예쁘고 좋아요..
어서 어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