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나의첫사랑 서태지오빠

행복한 백만장자 2021. 9. 28. 22:45

울님들은 좋아하는 연예인 있으세요?
전 초딩때는 연예인에 관심없었고요. 만화영화만 좋아했었어요.

그런데 저 6학년때 혜성같이 나타나신

서태지오빠...

전 완존 띵했답니다.
아직도 기억하는데요.
가족들과 저녁식사 시간이었어요.

텔레비젼에 나오신 모습에 나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죠.
아빠가 TV채널을 넘기려고 하시는데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지르다 아빠에게 꿀밤을 맞은 기억이 생생해요.
어린마음에 방송국 따라 다니지는 못하고 그냥 TV만 열심히 보고 엄마 졸라서 카세트 테이프 사고..

완존 반해서 중학교때는 본격적으로 따라다니고 팬클럽도 가입하고 콘서트도 다니고..
ㅋㅋ
그런데요.. 지금까지도 그맘 계속 유지되고 있답니다.
지금도 변함은 없어요.
제가 40살이 넘어가도 지금까지 쭉 너무나도 좋아해요.
25주년 콘서트는 저혼자 관람하였지만 이번 콘서트는 제딸도 함께 데려갈 예정이랍니다.
빨리 나와주세요.  보고싶어요.
울님들도 좋아하시는 연예인 있죠?
생각만으로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지금도 이글을 쓰면서 넘나 행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