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리집 귀염둥이 밤송이 망고를 소개해요.

행복한 백만장자 2021. 9. 29. 23:19

딸 생일에 무엇이 받고싶은지 물어보니

거침없이  미어캣

이라고 대답하는 딸이었어요.
전 평상시 동물과 함께 집안에 있는걸 싫어해요..
하지만 저희집 마당이 있어 큰개는 키울수 있어요.
그런딸에게 전 가혹하게도
진짜 사주기보단 안되는 이유를 먼저 하여 설득을 겨우 했어요.

미안해 딸아

딸은 몇일을 속상해 하더니..

그럼 고슴도치를 키우겠다고.

고슴도치를 키워야 하는이유
1. 생명의 소중함을 느끼고싶다.
2.돌봐줄 동물을 갖고싶다.
3.수명이 길다
4.집 밖으로 꺼내지 않아도 되고 케이지 속에 있어도 된다

요렇게 이유를 대면서 제가 미어캣이 안된다는 부분도 짚어서 이야기 하는 딸에게 밤송이를 선물했어요.
소중하게 다뤄지다가 지금은 너무 커져서 울 따님이 조금 버거워하네요.. 그래도 건강히 크렴..   망고야.
사랑해.. 건강히만 지내렴.

귀요미.. 망고에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인거 아시죠?
댓글도 많이 많이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