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식단일기 4일차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0. 4. 21:57

하루종일 비가 왔다가 안왔다한 이상한  날씨
어제 문득 거울을 보다 하얗게 보이던 새치를 보고 급으로
미용실 예약후 오전에 염색하고 왔어요..

새치가 제법 나왔더라구요..
미용실 다녀오니 따님이 요즘 관심 갖는 로블록스 게임을
더 잼나게 할 온라인 교육이 있어 함께 듣고 잠시 졸았지요.

꾸그 온라인 수업인

온라인 수업이 끝난후 모밀면이 먹고 싶다하여
모밀면을 해 주었어요.
맛나게 드시라고 진짜 주먹밥도 함께 해서 먹은후 요즘 한참 빠져있는 롤러장에 다녀왔지요.

여기는 기초생들을 위한 보조기구가 있어 넘나 좋더라구요.  ㅋㅋ
저녁은 찜닭을 먹었어요..
찜닭 딸 먹으라고 1단계했더니 딱 좋은듯이요.
딸도 넘나 잘 먹었어요.
전 탄수화물 안 먹고 고기 몇점만 먹었네요.


롤러스케이트 오랜만에 타니 다리도 후덜덜 거리면서 힘이 들더라구요..
오늘은 일찍 자야겠어요.
몸살은 나지 않겠죠?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