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식단일기 5일차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0. 5. 22:41

오늘은 비가 오다가 안오다가 했어요.
그런데 하늘은 마치 태풍이 올듯한 무서운 모습이었지요.
월요일 쉬고 출근하니 좋은데요..
월.화.수.목.금.토.토.일 느낌이었어요..
ㅋㅋ 담주도 그렇다니 넘나 좋아요.
제가 국회의원들이나 정치가들 안 좋아하는데요.
대체 공휴일 만든건 칭찬해요.

올만에 보는 아이들은 모기에 물려오거나 다친 아이들..
제발 집에서도 다치고 모기 물리는데
유치원에서 조금 아주 조금 다치는거 너무 신경 쓰지 말아주세요.. 너무 즐겁게 노느라 아이들이 부딪혀서 생기는 상처인걸요..
우리들도 눈도 있어요. 아이들 최대한 다치지 않게 돌볼게요.  너그럽게 넘어갈 부분은 어떤건지 인간적으로 아시잖아요.   저희들도 다쳐서 가면 속상하답니다.
최대한 안전하게 돌볼게요.
아이구 삼천포로 빠졌네요.

오늘은 식단이 간단했어요..
아침에는 계란후라이로 간단히 먹었어요.
요즘 짜고 맵고 최대한 쉬려고요.
점심은 귀리곤약밥 먹고요..
저녁에는 ABC쥬스 만들어서 먹었어요.
제가 오늘 ABC쥬스 레시피 소개 하려고 해요..

재료로는

사과 당근 비트

레시피
사과 1/4쪽, 당근 1/4 ,비트1/4
모두 1:1:1비율이 필요해요.
물 아주 조금 넣고 믹서에 갈기

TMI  물은 조금만 넣어주세요..
믹서기에 야채만 넣고 갈면 모터가 탈수있어요.
매일매일 만들면 좋지만 번거로우니 3~4일정도치 만들어서 냉장고 넣어두세요. 비트색이 워낙 진해서 갈변효과 덜해요.


요것이 ABC쥬스랍니다.

좋아요 구독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