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식단일기 16일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0. 16. 23:08

오늘은 조금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어요. .
따님이 친구들과 생파를 했답니다.
이번에는 집에서 하기가 힘들어 장소를 모색하는중에 장소대여는 가능하나 먹거리가 되지않아 고민을 하고 있었지요..
그런데 저희동네의 마을까페가 있는데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여쭤보니 옥상의 루프탑을 대여할수 있다 하셔서 급하게 장소 잡고 친구들 초대하게 되었네요.

까페 루프탑

날씨가 추워 요거만 설치가 되었네요.

루프탑에 우리들만의 생일만 하여 좋았는데요. 날씨가 급격히 추워지고 바람도 많이 불어 먹고 바로 해산해서 아쉬움이 남은 날이었죠.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담요도 갖다 주시고 신경 써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즐거운 파티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커피도 맛나요.
오늘 준비된 생일음식으로 점심 저녁 해결했답니다.
생일음식입니다.

추웠을텐데도 잘 먹어준 아이들에게 고맙다는 인사 하고 싶네요..
예쁜 울  하연이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되었습니다.
뒤늦게 엄마들도 참석하여 초록이도 한잔 했네요.
울 인님들 모두 감기 조심하셔요.
전 오늘 독감 주사 접종하였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인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