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식단일기 28일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0. 28. 22:01

제가 글솜씨도 없고 포스팅도 잘 못 하는건 알지만..
저 구글애드센스 카카오 애드핏 모두 떨어졌어요..
아직 신청이 미흡한거죠?
크게 기대는 안한다면 거짓말이구요..
기대를 했는데요..
두번씩이나 떨어지니 속상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 속상해랑..
속상한 맘 달래기 위해 매운 치킨 시켰어요.

bhc치킨의 핫메뉴
딸은 뿌링클
전 레드킹콤보

bhc-레드킹 콤보

완존 매워 보이죠?
소스는 달콤한데요..
고추가 매워요..
매콤함이 팍...
근데 달콤함이 더 강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제 헛헛한 마음은 달래지지 않네요.
더 피드를 해야겠죠? 지금 보니 벌써 식단일기도 28일이 지났네요..
제가 처음 블로그에 글을 쓰고 한달 지나서 식단일기로 바꾸었으니 벌써 2달이 되어 가는거네요..
매일매일 쓴다는 저와의 약속을 잘 지키는듯 해서 대견하네요..
님들도 화이팅이요..
댓글도 달아주시고 용기도 주시고 감사드려요..
오늘도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과 구독은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