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먹부림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0. 31. 21:48

이젠 30일동안 식단일기 쓰면서
식단일기를 쓰면 조금이라도 먹부림이 조금은 줄어들줄 알았지만 전혀 달라지는것이 없어 그냥 먹기록을 남기기로 하였습니다..
자꾸 왔다갔다 컨셉을 잡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오늘은 저희동네 까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 하연이가 자주가는 앵무새카페 1층에 있는 카페인데요.
커피맛이 좋아요.

내부도 참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커피종류도 디따 많고요..
먹을것도 참 많더라구요..
메뉴판은 제가 못 찍었네요..
커피 3잔 주문하고 스콘 하나 사고 집으로 왔네요.
커피가 진짜 맛있었어요.
행복한 향이 뇌리에 스치고 향기가 입가에 남아 있네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고 행복한 10월 마무리 하셨음 좋겠네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