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우이신설선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1. 18. 20:59

저도 참 서울 촌녀인거 같아요.
이제야 우이신설선이라는걸  알고 타 보았네요..
너무 신기한 서울 구경이었어요.
제가 수유에 근무지가 있는데요.  
그 근처에 우이신설선이 있더라구요..
오늘  신당으로 가기 위해 검색하다가..

요롷게 우이신설선으로..

우이신설선 탐 이렇게 빠르게 이동이..
신기해 하는 제가 시골녀처럼 두리번 여기저기를 다녔어요.

노선도에요..


우이신설선은 총 3칸으로 이루어졌고요..
신기하게도 운전자석이 없어요.
그래서 앞과 뒤가 확 틔여있어서요.  
볼수가 있어요.

앞과 뒤 모습

사람들이 타고 있어 전체적 모습은 찍지 못했어요.
제가 영상도 찍었지용..

완존 신기해요.

근데 우이신설선은 누가 운전을..

오늘도 힘든 하루셨던 모든분들 화이팅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