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유맛집 - 딱좋아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1. 23. 12:13

오늘은 수유에 위치한 횟집

딱 좋아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유에 위치해 있어요

내부도 깔끔하면서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음식솜씨도 끝내줍니다.

메뉴표

전 4인기준으로 시켜서 먹었거든요.
처음에 나온 미역국 맛이 끝내줘요.
여긴 멍게와 굴을 스끼다시로 주는데요.
너무 신선해서 굴 하나 더 시켰네요
또한 고등어 한마리를 주는데요.  
이 또한 최고에요.
맛이 군더더기 없는 맛이라 너무 깔끔하니 맛이 좋았어요

청결도 ⭐⭐⭐⭐⭐
맛         ⭐⭐⭐⭐⭐
친절도⭐⭐⭐⭐⭐
가격     ⭐⭐⭐⭐⭐

화장실도 남여 따로 있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 한번 보세요

완존 푸짐하니 맛도 좋았어요.

회에 나오는 백김치는 진짜 맛이 예술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