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학동 투썸

행복한 백만장자 2021. 11. 28. 16:14

주말은 딸과의 데이트시간
11살인 친구가 까페에서 맛난거 먹고 싶다하여 투썸으로
투썸케잌 맛난거는 모두 아시죠?
전 딸과 방학동 투썸에 가서 맛난것도 먹었네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네요.
크리스마스 선물이 딱 있지만 전 꾹 참고 오늘은 딸과의 데이트만 즐겼네요.

티라미슈와 자몽에이드 초코쉐이크 픽입니다

딸이 인스타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본인도 찍어보겠다는 따님

따님의 영상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꼭 조심하셔야해요.
모두들 건강 살피시고요